Notice
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과거 실거래가 내역 지번별 통합 조회 서비스 오픈 안내

M 쓱부동산 0 4602

안녕하세요!

신세계부동산정보입니다.


어떠한 특정한 건물의 과거 매매, 전세, 월세 실거래가 내역 확인을 통한 가격변동 추이가 궁금하셨나요? 

어떤 건물을 팔거나 사려는데 그 건물의 과거 실거래가 내역이 궁금하시진 않으셨나요?


신세계부동산정보에서는 지번별로 해당 지번에 위치한 물건의 과거 실거래가 내역을 통합하여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해 특정한 건물의 과거 실거래가 내역을 통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과거 실거래가 내역 지번별 통합 조회는 신세계부동산 정보의 간편 대장조회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간편 대장조회에서 검색하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하시고 지번 입력 후 조회하시면 해당 지번에 위치한 물건의 토지 정보, 지역지구정보, 건축물대장 정보와 함께 과거 실거래가 내역이 있다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과거의 실거래가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실거래가 조회 화면에서 아래 이미지와 같이 간편 대장조회로의 링크를 클릭하셔도, 해당 물건의 검색하신 분기 뿐만 아니라 과거 실거래 내역이 있다면, 매매의 경우 2006년 이후, 전월세의 경우 2011년 이후의 모든 실거래가 내역을 통합하여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1:1문의를 통해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 , , , , ,

0 Comments
제목
Sponsor
Recommend Event
친구들에게 신세계부동산정보 공유하고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 받으세요!
- 홍보 주소(배너) 클릭 회당 100 점 적립 (동일 아이피 90일 1회)
- 적립일로부터 180 일 경과 시 만료
- 부정클릭 발견 시 관련 포인트는 모두 초기화 됩니다.
- 로그인 후 이용 시 적립 가능합니다.
SNS Promotion - 적용할 SNS 아이콘 클릭 후 단계 진행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LINK Promotion - 카페,사이트 등 URL 클릭 이동 적용시 아래 내용을 복사 - 붙여넣기
IMAGE Promotion - 카페, 사이트 등 이미지 클릭 이동 적용시 아래 내용을 복사 - 붙여넣기
Related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