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

전국 부동산 정보 및 관련 도구 제공

1. 실거래가 조회

전국의 주택, 아파트, 단독, 다가구, 연립, 빌라, 오피스텔, 토지 등의 실거래가 및 상세주소와 위치를 제공합니다.

  1. 다른 어느 곳에서도 제공하지 않는 단독/다가구, 토지의 실거래가에 대한 상세 주소를 제공합니다.
  2. 실거래가 내역을 지도위에 표시하여, 한 눈에 해당 지역의 거래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무료 부동산 매물장

공인중개사님들의 입장에서 만든 간편하지만 다양한 실용적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1. 불필요하고 복잡한 기능은 과감히 빼고, 꼭 필요한 핵심기능만으로 쉽고 편리하게 사용가능합니다.
  2. 나의 매물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3. PC와 핸드폰 연동으로 어디서든 사용가능합니다.
  4. 지번만 입력하면 로드뷰 및 지도가 자동으로 연동되어, 번거롭게 사진 및 지도를 등록하지 않아도 됩니다.
  5. 매물장 출력기능으로 간편하게 출력하여 보관이 가능합니다.
  6. 문자메시지 및 모바일메신져 보내기 기능으로 간편하게 매수자와 임대인에게 매물 내용을 전달 할 수 있습니다.
  7. 이 모든 기능을 100%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3. 간편 건축물대장 조회
  1. 공인인증서 필요 없이 지번입력만으로 즉시 건축물대장 조회가 가능합니다.
  2. 건축물대장과 함께 해당 지번의 지도와 간략한 토지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출력기능 제공으로 건축물대장 확인 후 바로 출력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전국 건물찾기

찾고자하는 건물의 정보를 입력해 보세요. 신세계부동산정보의 검색 엔진은,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전국 3,800만 이상의 지번과 760만 이상의 건물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검색하여 보여드립니다.

  1. 대지면적, 연면적, 사용승인일, 건물층수 등 다양한 조건으로 전국의 부동산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필터링 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2. 검색된 건물들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 주어, 비슷한 규모와 조건의 건물 위치를 한 눈에 파악 할 수 있습니다.
  3. 검색된 건물들의 거리뷰 확인 기능 제공으로, 쉽고 편리하게 검색 된 건물의 주변 상황을 파악 할 수 있습니다.
  4. 검색된 건물의 위치 및 상세정보를 간편하게 출력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5. 지번입력으로 간편하게 건물의 토지, 주택 등 상세 정보를 종합적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Sponsor
Recommend Event
친구들에게 신세계부동산정보 공유하고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 받으세요!
- 홍보 주소(배너) 클릭 회당 100 점 적립 (동일 아이피 90일 1회)
- 적립일로부터 180 일 경과 시 만료
- 부정클릭 발견 시 관련 포인트는 모두 초기화 됩니다.
- 로그인 후 이용 시 적립 가능합니다.
SNS Promotion - 적용할 SNS 아이콘 클릭 후 단계 진행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LINK Promotion - 카페,사이트 등 URL 클릭 이동 적용시 아래 내용을 복사 - 붙여넣기
IMAGE Promotion - 카페, 사이트 등 이미지 클릭 이동 적용시 아래 내용을 복사 - 붙여넣기
Related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