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nership

신세계부동산정보와 동반성장 할 제휴 파트너를 모십니다

신세계부동산정보는 동반성장 할 수 있는 신규 사업안 부터, 광고 제휴제안, 서비스 개선을 위한 솔루션 및 기술제휴 등 다양한 제안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메일보내기

제휴제안 절차 안내
  1. 제휴제안 등록
  2. 신세계부동산정보 이메일(ssgbds.info@gmail.com)로 제휴제안 내용을 발송합니다. 담당자와의 면담을 전제로 한 제휴제안은 지양해 주십시오. 특허 및 디자인, 저작권 등 각종 지식재산권의 공개 내지 공유가 필요한 제휴 요청의 경우 반드시 권리 등록을 완료하시고 당사로 제휴제안 요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휴제안서에는 제안자의 영업비밀이나 기밀사항에 해당하지 않는 '공개가 가능한 내용'만 서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제휴제안 접수
  4. 신세계부동산정보에서 제휴제안 내용을 접수하고, 접수가 완료되었음을 제안자의 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제휴제안 수정 요청 시(첨부 파일 이상 등)에는 제휴제안 내용을 수정 또는 보완해주십시오.
  5. 제휴제안 검토
  6. 신세계부동산정보의 담당자가 등록하신 제휴제안 내용을 면밀히 검토합니다. 등록된 제휴제안 내용은 5일 이내에 처리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주요 사안의 경우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담당자가 제휴내용을 검토 중에 추가로 필요한 자료가 있을 경우, 제휴제안 재문의를 하게 되며, 이 때 필요한 자료를 추가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제안 내용 및 관련자료는 제휴 검토 목적으로만 이용됩니다.
  7. 제휴제안 종료
  8. 제휴제안 내용의 검토 결과를 회신 드립니다. 제휴 진행이 결정되면, 담당자가 제휴를 위한 별도 절차를 안내하고 해당 제안 건을 종료합니다. 제휴제안이 받아들여지지 않은 경우 제휴제안 내용 및 관련 자료는 즉시 파기됩니다.
Sponsor
Recommend Event
친구들에게 신세계부동산정보 공유하고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 받으세요!
- 홍보 주소(배너) 클릭 회당 100 점 적립 (동일 아이피 90일 1회)
- 적립일로부터 180 일 경과 시 만료
- 부정클릭 발견 시 관련 포인트는 모두 초기화 됩니다.
- 로그인 후 이용 시 적립 가능합니다.
SNS Promotion - 적용할 SNS 아이콘 클릭 후 단계 진행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LINK Promotion - 카페,사이트 등 URL 클릭 이동 적용시 아래 내용을 복사 - 붙여넣기
IMAGE Promotion - 카페, 사이트 등 이미지 클릭 이동 적용시 아래 내용을 복사 - 붙여넣기
Related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