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홈 > 고객센터 >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신세계부동산정보의 PC 및 모바일 사이트는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의 버전이 오래된 경우 이러한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신버전의 크롬, 익스플로러 등을 설치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시면, 페이지 중간 즈음에 탈퇴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탈퇴하기 버튼을 누르신 후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만 회원 탈퇴 시에는 동일한 아이디 및 회원 정보로 재가입이 불가하오며, 구매하신 맴버쉽 및 포인트가 있다면 소멸되오니 이 점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0b6175b9cea1ba5929c92f7822c898d_1510719798_2934.png
 

회원 탈퇴 시 최종 확인을 위해 로그인 비밀 번호를 재확인 합니다.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과 같이 소셜 로그인 시에는 내부적으로 무작위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성되며,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 쪽지함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관리되어 저희측에서도 확인이 불가하오니, 소셜 로그인 하신 회원님의 회원 탈퇴 시 입력하시는 비밀 번호는 쪽지함에서 확인하시어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신세계부동산정보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발송 된 인증 메일의 링크를 클릭하셔야 회원으로 인정됩니다.

간혹 발송 된 이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어 스팸함에 도착하는 경우가 있으니, 스팸 메일함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고 신세계부동산정보에서 발송되는 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게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 회원으로 가입하고 싶으신 회원님들께서는 소셜로그인을 통하여 로그인하지 마시고, 반드시 일반 회원 가입을 통하여 회원 가입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세계부동산정보 사이트 일반 회원가입 시에는 회원님의 이름, 별명, 이메일 주소만을 요구합니다.

이때 법인 회원으로 가입하고 싶으신 회원님들께서는 이름과 별명에는 법인명을, 이메일 주소에는 법인에서 공용으로 사용하는 이메일 또는 담당자 이메일을 기재하여 회원가입 진행하여 주시면 법인 회원으로 가입이 됩니다.

신세계부동산정보에서는 고객님의 정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관리되며, 저희측에서도 알 수 없으므로 고객님께서 직접 아래 링크에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시거나 재가입 하셔야 합니다.

https://ssgbds.info/bbs/password_lost.php

비밀번호 초기화 메일을 받으신 후 링크 클릭 시 모바일에서는 비정상 작동할 수 있으니 PC 환경에서 비밀번호 초기화 링크를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변경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메뉴로 이동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회원정보 변경 메뉴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https://ssgbds.info/bbs/member_confirm.php?url=register_form.php 


링크를 클릭하신 후 회원정보 변경 메뉴로 이동하시면, 우선 회원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해 회원 비밀번호를 확인합니다.


52b2dbbb3319d898659d7b3960f90ee0_1546219371_3507.png
 


회원비밀 번호를 확인하신 후 회원정보 변경 화면에서 닉네임에 변경하시고자 하는 닉네임을 입력 후 확인하시면 닉네임 변경이 완료됩니다.


52b2dbbb3319d898659d7b3960f90ee0_1546219384_8466.png
 


Sponsor
Recommend Event
친구들에게 신세계부동산정보 공유하고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 받으세요!
- 홍보 주소(배너) 클릭 회당 100 점 적립 (동일 아이피 90일 1회)
- 적립일로부터 180 일 경과 시 만료
- 부정클릭 발견 시 관련 포인트는 모두 초기화 됩니다.
- 로그인 후 이용 시 적립 가능합니다.
SNS Promotion - 적용할 SNS 아이콘 클릭 후 단계 진행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LINK Promotion - 카페,사이트 등 URL 클릭 이동 적용시 아래 내용을 복사 - 붙여넣기
IMAGE Promotion - 카페, 사이트 등 이미지 클릭 이동 적용시 아래 내용을 복사 - 붙여넣기
Related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