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홈 > 고객센터 >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1. 건물찾기는 기본적으로 검색하고자 하는 타깃의 대지면적 연면적 입력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2. 대지면적 연면적을 소수점 까지 입력하지 않고 검색을 하시면, 자동으로 입력하신 대지면적, 연면적 값의 ±1 범위로 검색이 되어 폭넓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대지면적을 소수점까지 아는 경우에는 대지면적만 소수점까지 입력하여 검색해 봅니다. (이때, 연면적은 입력하지 않습니다.)
  4. 연면적을 소수점까지 아는 경우에는 연면적만 소수점까지 입력하여 검색해 봅니다. (이때, 대지면적은 넣지 않습니다.)
  5. 대지면적 연면적 이외의 다른 조건(준공년, 건물층수 등) 을 알고 계시다면 대지면적과 준공년 조합, 대지면적과 건물 층수 조합, 연면적과 준공년 조합, 연면적과 건물 층수의 조합으로 검색해 봅니다.
  6. 대지면적 연면적 범위를 ±10~20으로 넓혀 검색을 해보시고, 로드뷰로 실제 건물 사진을 대조해서 찾아봅니다. 범위를 너무 넓게 설정하면 방대한 양의 건물이 찾아지니 범위는 적절히 조정 합니다.
Sponsor
Recommend Event
친구들에게 신세계부동산정보 공유하고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 받으세요!
- 홍보 주소(배너) 클릭 회당 100 점 적립 (동일 아이피 90일 1회)
- 적립일로부터 180 일 경과 시 만료
- 부정클릭 발견 시 관련 포인트는 모두 초기화 됩니다.
- 로그인 후 이용 시 적립 가능합니다.
SNS Promotion - 적용할 SNS 아이콘 클릭 후 단계 진행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LINK Promotion - 카페,사이트 등 URL 클릭 이동 적용시 아래 내용을 복사 - 붙여넣기
IMAGE Promotion - 카페, 사이트 등 이미지 클릭 이동 적용시 아래 내용을 복사 - 붙여넣기
Related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