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부동산

트리플 오션뷰 마리나항 바로 앞 거북섬 최고층 상업시설 분양 화제

입력 : 
2021-09-18 09:00:02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출처_ 거북섬 마리나썬셋101]
오션뷰와 요트뷰, 썬셋뷰 등 트리플 오션뷰를 자랑하는 시화MTV 내 ‘거북섬 마리나썬셋101’ 상업시설이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거북섬 마리나썬셋101’은 시흥시 시화MTV 거북섬 2-2블록 내 위치하며 연면적 18만814.10㎡에 지하 2층~지상 12층 규모로 근린생활시설 및 주차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차별화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퍼니樂’ 상업시설을 컨셉으로 한다.

‘마리나썬셋101이 들어서는 시화 MTV는 첨단 해양레저복합단지로, 세계 최대 규모 인공서핑장인 웨이브파크가 개장, 성황리에 운영중이며, 마리나항, 해양생태과학관, 오션스트리트몰, 키즈파크 등 관광 인프라 개발이 활발히 추진 중이다. 아울러 대부도·오이도·연꽃테마파크 등 서해안 대표 관광지가 인근에 있어 시너지효과가 창출된다.

‘거북섬 마리나썬셋101’은 시화 MTV 내에서도 핵심 입지에 들어선다. 영구 바다조망이 가능하며, 핵심 집객시설인 최대 인공 서핑장인 ‘웨이브파크’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수변광장 및 시화나래둘레길에서 바로 진입할 수 있어 방문객들의 자연스러운 유입이 가능한 동선설계로 집객효과를 극대화하였다.

서울 지하철 4호선 및 수인선 환승역인 오이도역이 가깝다. 또 서해안고속도로·평택시흥고속도로 등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고 오이도-한양대역을 잇는 오이도 트램 노선이 오는 2025년 개통되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도 오는 2022년 착공을 앞두고 있어 연간 5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거북섬 마리나썬셋101’은 바다를 바로 접해 있는 오션뷰 공간으로 카페 및 다양한 F&B는 물론, 오락시설 및 라운지바, 클럽 등 여러 세대에 맞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옥상 루프탑에는 포토존이 들어서 바다와 웨이브파크 조망이 모두 가능,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전경을 방문객들에게 전해 줄 것이다.

‘거북섬 마리나썬셋101’ 분양 관계자는 “시화 MTV 웨이브파크 앞에 조성되는 ‘거북섬 마리나썬셋101’은 차별화된 컨셉 및 뛰어난 위치, 아름다운 전망 등 타 상가 대비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한다” 며 “최근 분양에 대한 문의가 많아 지역을 대표할 랜드마크 상업시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거북섬 마리나썬셋101’은 전화로 사전예약을 받으며, 홍보관은 안산중앙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