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부동산

㈜프로미스랜드, 유럽형 고급 주거타운 `네이처시티 여주` 홍보관 오픈

입력 : 
2022-01-11 09:30:02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사진출처 = (주)프로미스랜드
(주)프로미스랜드는 경기도 여주에 고급형 주거타운 네이처시티 홍보관을 오픈해 입주자 모집을 시작했다. 네이처시티는 경기도 여주 일대에 약 1만2000세대 규모로 구성되는 농촌형 문화, 관광도시다. 네이처시티는 약 12년간 연구 검토 끝에 주택, 소득, 문화, 교육,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시보다 나은 환경을 충족하는 스마트시티로 조성되어 귀농인들을 맞게 된다.

네이처시티 여주 프로미스랜드는 다양한 입지적 장점과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주거타운이다. 먼저, 편리한 교통 환경이 갖춰져 있어 영동고속도로, 제2영동고속도로, 중부 내륙 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 진입 1시간 이내 가능하다. 현재 여주 역에서 판교역까지 경강선을 운행 중이며, 여주 터미널에서 강남고속버스터미널, 동서울 터미널 등 1시간 정도로 서울 진입이 용이하다. 여기에 네이처시티는 1~3 단지를 연결하는 친환경 셔틀버스를 운영할 계획이며, 여주역도 오갈 수 있어 직장인들의 생활 편의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주변 자연환경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눈여겨볼 만하다. 여주 반계저수지와 장수 폭포, 여주 온천, 남한강, 황학산수목원, 강천 섬 등의 자연 경관과 인접해 쾌적함 속에 여유를 느낄 수 있다.

생활 및 문화 인프라로는 프리미엄아울렛과 원주 공항을 비롯해 원주 박물관, 어우재미술관, 커피거리, 동굴 갤러리, 세계 전통시장 및 야시장, 연극장과 영화관, 호텔, 리조트, 키즈 랜드, 워터파크가 있어 다채롭고 재미있는 문화생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단지 안에 엔터테인먼트 부대시설과 레지던스 서비스, 종합병원, 인터내셔널 스쿨 수준의 대안학교 등이 있어 도시에서의 생활 환경을 그대로 구축할 계획이다.

스마트 하우스로서의 장점도 뚜렷하다. 5가지 타입의 주택을 제공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대규모 단지에 필요한 소셜 네트워크와 기반 시설을 완벽하게 갖춤으로 편안한 주거 생활을 할 수 있다. 단지 내 스마트 팜은 자동 제어 기능과 첨단 영농 시설을 갖춘 농지로, 지역 관계 기관 및 산학 단체와 연계해 선진 시스템을 도입함에 따라 입주민들은 스스로 수확한 농작물을 통해 수익을 거둘 수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우수한 품질의 건축자재다. 모든 벽과 바닥재는 RAK 타일로 시공되어 있다. RAK는 UAE에서 시작된 세라믹 전문 브랜드로, 세계적인 품질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주방 아일랜드 식탁 또한 고가의 RAK 세라믹 상판으로 제작되어 스크래치가 거의 가지 않고 오염이 없으며 강도가 강하고 수명도 길어 인조대리석 및 대리석에 비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시티 여주의 홍보관은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해 있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