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부동산

아파트브랜드 `이안` 홈페이지 싹 달라졌다

홍장원 기자
입력 : 
2022-01-12 09:50:18

글자크기 설정

대우산업개발, 전면 개편나서
인스타 경품행사 16일까지 진행
사진설명
대우산업개발은 주거브랜드 이안(iaan) 공식 홈페이지를 사용자 중심으로 전면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소비자 중심의 UI(사용자인테페이스)와 UX(사용자경험) 설계로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통창구도 확대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안'홈페이지는 브랜드, 단지정보, 커뮤니티, 고객서비스의 4개 대표 메뉴로 나뉜다. 브랜드 메뉴에는 대표 브랜드인 '이안(iaan)'을 비롯해 프리미엄 주상복합 브랜드 '엑소디움(Exordium)', 오피스텔 브랜드 '테라디움(Terradium)', 그리고 이안만의 특화시스템인 '생활효율시스템'에 대한 소개와 스토리가 담겨 있다.

커뮤니티 메뉴는 이안의 최신 소식을 전달하는 뉴스룸, 다양한 준공단지를 사진으로 보는 갤러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과 연계해 SNS 콘텐츠를 소개하는 이안스토리 등으로 구성했다. 분양 단지 정보와 청약가점 계산, 중도금 납부 조회 등을 확인 할 수 있는 메뉴도 마련했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주택에 대한 MZ세대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홈페이지 개편과 더불어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 등 SNS채널을 확대하고 개편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안 인스타그램에서는 이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축하댓글 이벤트가 이달 16일까지 진행된다. 경품은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인 '에어데이즈'의 마스크와 프랑스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브리오슈도레의 구움과자다. [홍장원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