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부동산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 아파트·상업시설 금일(14일) 그랜드 오픈

입력 : 
2022-01-14 09:00:03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제공-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 아파트와 상업시설이 철저한 준비를 마치고 1월 14일 오늘 분양을 시작한다. 아파트 180세대와 상업시설 35실(1층 18실, 2층 17실)을 선보인다. 많은 특징들 가운데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가 중점을 둔 것은 바로 차별화되고 특화된 공간설계다. 아파트에는 스카이라운지, 다락, 테라스 등을 설계하고 상업시설에는 교육과 가족단위의 MD 구성과 2층으로 통하는 외부 계단 등 특별한 설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화 설계를 갖춘 아파트는 십자형 외관의 49층 초고층 주상복합으로 최상층에 개방감이 우수한 스카이라운지를 두어 입주민에게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최상층 세대에 다락과 테라스를 설계하였다. 개방감이 우수한 테라스와 서재, 수납공간, 홈 시네마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다락이 만나 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최하층 세대에도 테라스를 두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전 세대 3면 발코니 설계로 3면 조망이 가능하고 확장형 설계로 공간을 더 넓게 활용이 가능하며 개방감을 높였다. 입주민에게 쾌적하고 건강한 실내를 선사하기 위해 전 세대 맞통풍구조로 공간을 설계하였다. 전용면적 84㎡ A, B, C 3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입주민의 교류와 친목 등을 위한 커뮤니티 등 여러 공간들에도 특별함을 더했다. 피트니스센터에서는 안흥지를 조망하면서 운동을 즐길 수 있고 GX룸, 경로당, 주민회의실, 2개의 커뮤니티 가든, 체험놀이시설인 퍼니힐, 키즈&맘 카페 등 다양한 공간들을 갖추고 있다.

교통과 생활 인프라, 교육과 자연까지 가까이서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경강선 이천역, 이천종합터미널, 성남~장호원 간 자동차전용도로, 제2중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서울 및 주변 도시, 전국 어디든 접근성이 뛰어나다. 롯데마트 이천점이 반경 400m 내 위치하고 NC백화점, 관고전통시장, 하나로마트, 이천병원, 파티마병원, 이천시청 등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안흥초, 이천중, 이천제일고가 도보학세권으로 안심을 더하고 설봉초, 설봉중, 이천남초, 이천초 등 10개 초중고가 반경 1.5km 내 자리하고 있다.

계절에 따라 절경이 펼쳐지는 안흥지와 온천공원이 단지 앞에 위치하고 휴게 및 녹지 공간을 갖춘 대규모 청소년생활문화센터와 내부 체육시설이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중리천과 설봉산, 설봉저수지, 복하천 수변공원 등이 가까워 가족이 함께 산책과 운동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로 인해 SK하이닉스, 현대엘리베이터 등 대기업과 중소기업체 종사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 역시 높은 상황이다.

아파트와 동시에 분양하는 상업시설도 투자자들과 새롭게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안흥동 상권의 초입에 위치한 관문상가로 풍부한 유동인구와 배후수요를 지니고 있다. 안흥지와 온천공원, 수변공원 등을 오가는 산책로와 초중고의 통학로가 만난 입지로 강력하게 많은 인구를 끌어들일 수 있는 힘을 지니고 있다. 아파트 180세대 고정고객을 확보하고 안흥지구 내 6,000여 세대 배후수요 등 풍부한 수요로 향후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 아파트와 상업시설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전 방문 예약을 받고 있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