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부동산

롯데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 10만 구독자 달성…개설 6개월 만

조성신 기자
입력 : 
2022-01-21 13:19:54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오케롯캐' 10만 구독자 달성 기념 채널 아트 [사진 = 롯데건설]
롯데건설의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개설 6개월여만에 실버버튼을 받게 됐다. 롯데건설은 지난 7월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인 '오케롯캐'를 개설한 후 192일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오케롯캐'는 그동안 고객 중심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배워보는 '집콕레슨'과 경제와 부동산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하는 '경제대담', '부동산대담' 등이 대표적이다.

작년 9월에는 재벌 3세 이호창 본부장의 브이로그 '그 남자의 72시간'을 총 4편으로 제작해 공개했으며, MZ세대를 중심으로 70여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최고의 댄스 크루 '홀리뱅'과의 콜래보레이션 콘텐츠로 유튜브 총 조회수 300여만회를 돌파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MZ세대와의 소통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유튜브 채널 운영 노력이 비교적 단기간에 10만 구독자 달성이라는 좋은 성과를 가져다 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소통을 최우선으로 구독자 50만명, 100만명이 될 때까지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롯데건설은 오는 2월 18일까지 고객들의 '오케롯캐' 채널에 보여준 호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오케롯캐 10만 구독 감사제'를 진행한다. '오케롯캐' 채널의 10만 감사제 영상을 시청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애플 에어팟 3세대, 크리스피크림도넛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