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부동산

한미글로벌, 제19기 차세대건설리더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서찬동 기자
입력 : 
2022-09-20 09:15:46

글자크기 설정

건설현장 핵심 업무 중심 실무 교육
창의적 문제 해결·글로벌 역량 강화
최우수팀 상금 수여·우수 수료생 신입채용시 특전
10월 17일부터 12월 28일까지 교육
9월 25일(일)까지 신청
한국건설관리학회(회장 김경주)가 주최하고 한미글로벌(회장 김종훈)이 주관하는 차세대건설리더아카데미에서 전국 건축, 토목 관련학과 대학(원) 재학·수료·졸업생을 대상으로 '2022년 제19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차세대건설리더아카데미는 국내 최초의 건설분야 산학협동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 2007년 개설된 이래 총 18기가 운영되는 동안 국내외 75개 대학의 총 970명 학생이 과정을 수료했다. 아카데미 수료생들은 약 83%의 높은 취업·진학률을 보이고 있다.

교육 과정은 학기 중 온라인 교육과 방학기간 단기 집중 캠프 형식으로 혼합 운영된다. 우수강사진과 실효성 높은 교육 커리큘럼 구성으로 수강생들의 강의 만족도가 평균 90점을 상회하는 검증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차세대 건설 리더를 꿈꾸는 대학(원)생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제19기 차세대건설리더아카데미 교육과정'은 오는 10월 17일부터 12월 28일까지(10주간) 온·오프라인 혼합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건설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40여 명의 현직 건설분야 전문가, 교수, 사회저명인사(CEO) 등이 참여한다. 교육신청은 오는 9월 25일(일) 까지 차세대건설리더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특히 이번 교육과정은 건설산업의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차세대 건설 산업의 변화 동인이 될 잠재력 있는 인재 양성'이라는 비전을 세우고 건설산업 일반, 창의적 문제해결, 글로벌 역량, 현장 및 이론실습, 소양교육 이라는 다섯 가지 교육 모듈로 구성했다. 교육생들이 직접 참여하여 체득할 수 있는 실습 위주의 강의를 진행한다.

더불어 커리큘럼을 진행하는 동안 습득한 지식을 심화시킬 수 있는 권역별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해당 활동에는 실제 건설업 종사 실무자가 멘토로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최우수 프로젝트 팀에게는 상금을 수여하며, 우수 수료생에게는 장학금 지급과 한미글로벌 신입사원 채용 시 특전을 제공하는 등 차세대 건설리더로의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강화했다.

제19기 교육과정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교육 안내 및 문의사항은 차세대건설리더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찬동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